THREE.RepeatWrapping
- 텍스처를 물체에 적용할 때 사용되는 래핑 모드 중 하나이다.
- 텍스처가 물체의 UV 좌표를 벗어날 경우 텍스처가 반복되어 적용되게 한다.
- wrapS는 수평, wrapT 수직 방향으로 반복되도록 설정하는 것이다.
- 텍스쳐의 offset, repeat 등 변환을 줄 때 THREE.RepeatWrapping 적용하기

텍스쳐 기준 가운데로 잡기
... /* 텍스쳐 변환 */ // 텍스처가 물체의 UV 좌표를 벗어날 경우 텍스처가 반복되어 적용되게 한다. texture.wrapS = THREE.RepeatWrapping; texture.wrapT = THREE.RepeatWrapping; // 위치 이동 texture.offset.x = 0.3; texture.offset.y = 0.3; // 반복 texture.repeat.x = 2; texture.repeat.y = 2; // 회전 texture.rotation = Math.PI * 0.25; texture.rotation = THREE.MathUtils.degToRad(60); // 기준을 가운데로 잡기 texture.center.x = 0.5; texture.center.y = 0.5;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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