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am
w__am 개발노트
wam
  • 분류 전체보기 (165)
    • CS 지식 (10)
      • 자료구조 (0)
      • 알고리즘 (0)
      • 컴퓨터 구조 (0)
      • 운영체제 (0)
      • 네트워크 (7)
      • 데이터베이스 (0)
      • 디자인 패턴 (3)
    • Frontend (131)
      • Three.js (64)
      • NPM (1)
      • Nest.js (19)
      • React (10)
      • Apollo (7)
      • TypeScript (2)
      • JavaScript (12)
      • HTML, CSS (1)
      • Jest (3)
      • E2E (5)
      • Cypress (7)
    • Database (12)
      • TypeORM (12)
    • IT 지식 (8)
      • 클라우드 서비스 (3)
      • 네트워크 (1)
      • 데이터 포맷 (2)
      • 기타 (2)
    • IT Book (2)
    • 유용한 사이트 (1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🐱 Github

인기 글

태그

  • gridhelper
  • 초기 환경설정
  • getelapsedtime()
  • math.sin()
  • three.js 구성 요소
  • 함수 표현식
  • API
  • joi 에러
  • Decorators
  • 함수 선언문
  • 데이터 포맷
  • 오프-프레미스(off-premise) 방식
  • mapped types
  • getdelta()
  • react 성능 최적화
  • reactive variables
  • threejs 개발 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틸리티
  • axeshelper
  • type-graphql
  • 함수 리터럴
  • 원형적인 움직임
  • 디자인 패턴
  • math.cos()
  • 삼각함수
  • 스코프
  • e.preventdefault()
  • isabstract
  • 렌더링 성능 최적화
  • 함수의 범위
  • Interface

최근 글

관리자

글쓰기 / 스킨편집 / 관리자페이지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wam

w__am 개발노트

[Blender] 3D 뷰포트 패널
Frontend/Three.js

[Blender] 3D 뷰포트 패널

2024. 11. 27. 14:22

 

3D Viewport 패널에서 작업

threejs에서 3D 모델을 가져와 사용하기 위해 blender를 사용 중이다.

 

 

카메라와 조명 삭제

threejs에서 카메라와 조명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blender에서 삭제해주기

 

 

프레임 종류

 

 

툴 on/off 단축키

 

 

저작자표시 변경금지 (새창열림)

'Frontend > Three.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Blender] Object 모드와 Edit 모드  (0) 2024.11.27
[Blender] 메쉬의 크기, 추가/삭제  (0) 2024.11.27
[Blender] 마우스/트랙패드 컨트롤  (0) 2024.11.26
[Blender] 다운로드 및 패널 추가/삭제  (0) 2024.11.26
glTF, 3D 모델과 장면을 경량화하고 빠르게 전송·렌더링하기 위한 표준 파일 포맷  (0) 2024.11.26
    'Frontend/Three.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Blender] Object 모드와 Edit 모드
    • [Blender] 메쉬의 크기, 추가/삭제
    • [Blender] 마우스/트랙패드 컨트롤
    • [Blender] 다운로드 및 패널 추가/삭제
    wam
    wam

    티스토리툴바